유머(웃겨)

[스크랩] 칫솔 공장 삼순이

허당1 2008. 5. 23. 11:43

 

*칫솔공장 삼순이*


청도 산골에 어린 삼순이가

서울에 상경 치솔 공장에 취직이

되어서 열심히 일을 하여

돈을 벌고 있었다.

몇년이 지나 어린 삼순이

이제 처녀가 되어가고 있는데

어느날 삼순이는 고민끝에

사장실 문을 두드린다.

 


수줍은 삼순이는 고개를 떨구고선

"사장님! 죄송해유.

제가 공장을 그만 둘

사정이 생겼어~여 "

하면서 사직서를 내밀었겠다.




사장은 착실한 삼순이가

그만 둔다는 말에 놀래면서

"무슨 사정이 생겼어?.

말해봐 내가 도울 수 있으면 도울테니.~"

"말할 수 없어유. 부끄러워서~"

"괜찮아 말해.~




머뭇거리다가 직업병에 걸렸노라고.

그래서 더 이상 할 수가 없노라고

사장은 더욱 놀래서

"직업병? 그러면 우리 공장에서

생긴 병이라고?"

"네"

"무슨 병인데?"

말대신 삼순이는 치마를

살포시 올리곤

팬티를 조금 내리더니...

"치솔공장에서 몇년을

일하다보니 글쎄 여기까지

솔이 났어유!"

사장은 눈이 반짝 빛나면서

그제서야 한숨을 놓았다.




그것은 병이 아니고

너가 이제 어른이

되어간다는 증거야 안심해!.."

열심히 삼순이에게 설명을 하여도

삼순이는 막무가내로 아니라고

직업병이라고 울기만 한다.






하는수없이 사장은

자신의 바지를 내려서

"나도 그래..."

하고 살짝 보여 주었더니

삼순이가 덥썩 사장의

그것(?)을 잡고는

"어머나,사장님은 자루까지 있네유?"

하고 신기한듯 한동안바라보며.

조몰락 거리든 삼순이왈.

.

.

.

"사장님은 치솔공장 사장

자격이 있네유.

 

 



치약까지 나오니껭??!"~~~!!! 

 ㅎㅎㅎㅎㅎ













  

출처 : 칫솔 공장 삼순이
글쓴이 : 알쏭달쏭그녀 원글보기
메모 : 치솔공장

'유머(웃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유머  (0) 2008.10.25
[스크랩] 청상과부  (0) 2008.04.13
[스크랩] 한치만 위로 올리게나  (0) 2008.03.11
[스크랩] 가오리 유래  (0) 2008.02.29
[스크랩] 여승과 머슴  (0) 2008.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