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스크랩] Stoney / Lobo

허당1 2009. 1. 10. 02:14

스토니,정말 행복했던 
시절이었어요
스토니,인생이란 
화창한 한여름날 같은 것 
하루 하루의 삶에서 
기쁨을 찾는거지요
스토니,내가 얼마나 
당신의 꾸밈없는 모습을 
사랑했는지 알았나요
나는 어렸을 적부터 
그녀를 알고 지냈지요
난 우리가 놀았던 철없던
 행동들을 생각해봅니다
그녀는 틈 사이로
 빠지지 않으려고 
내 등에 올라타는 
말타기 놀이를 하고 싶어하곤 했지요
지나간 일에 대해선 
생각해 보지 않았어요
하지만 그녀는 
놀이에 졌을 때도 
함께 노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기뻐했어요
스토니는 하루하루 
살아가는데 만족했지요
스토니,정말 행복했던 
시절이었어요
스토니,인생이란 
화창한 한여름날 같은거예요
하루 하루의 삶에서 
기쁨을 찾는거지요
스토니,내가 얼마나 
당신의 꾸밈없는 모습을 
사랑하는지 알았나요
아무도 이해하지 못했던 
그 시절을 생각하면 
스토니가 영원히 
내 곁에 있는 것 같아요
우린 한없이 
바닷가 모래 위를 걷곤 했으며
그녀는 언제나 내 손을
 잡으려 애쓰곤 했어요
스토니,정말 행복했던 
시절이었어요
스토니,인생이란 
화창한 한여름날 같은거예요
하루 하루의 삶에서 
기쁨을 찾는거지요
스토니, 내가 얼마나 
당신의 꾸밈없는 모습을 
사랑하는지 알았나요
이제 그 추억의 시간을 
회상하진 않아요
회상해보면 난 나의 이 옛 친구와
사랑에 빠졌던거지요
그녀의 눈 속을 
처음 들여다봤을 때 
그녀는 굳이 자신을 
감추려 하지 않았었지요
스토니,정말 
행복했던 시절이었어요
스토니,인생이란 
화창한 한여름날 같은 것 
하루 하루의 삶에서 
기쁨을 찾는거지요
스토니,내가 얼마나 
당신의 꾸밈없는 모습을 
사랑했는지 알았나요
출처 : Stoney / Lobo
글쓴이 : 그대있음에 원글보기
메모 : 로보/스토니 

'사랑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When a Man Loves a Woman  (0) 2012.01.19
[스크랩] Only Yesterday - Isla Grant   (0) 2011.06.06
잊혀지지 않은 노래  (0) 2010.08.24
[스크랩] 연꽃처럼...  (0) 2010.03.14
[스크랩] 피 차  (0) 2009.05.02